본문 바로가기

Korean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블로핀, 스테이킹 상품 '언'( Earn) 서비스를 신규 런칭

반응형

이미지제공 : 블로핀 거래소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블로핀(Blofin)이 9일 가상자산 자산을 예치하여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언'( Earn) 서비스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블로핀 '언'( Earn) 프로그램은 가상자산 스테이킹 상품으로, 스테이킹은 보유 가상자산을 블록체인 시스템에 위임해 운영 및 검증 작업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이에 대한 리워드를 가상자산으로 지급받는 서비스다.

블로핀은 '언'( Earn)을 통해 높은 보안성을 기반으로, 크립토 윈터 시기 가상자산 투자자들에게 포트폴리오의 확장과 투자 선택지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언'( Earn) 프로그램은 자유 스테이킹(Flexible)과 고정 스테이킹 2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자유 스테이킹은 언제든지 상품 해지를 할 수 있는 상품인 반면 이자율이 비교적 낮고, 고정 스테이킹은 각 7일, 30일, 90일, 180일, 360일 고정 기간동안 출금하지 못하는 대신 이자율이 더 높다. 현재 지원하는 가상자산은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총 3가지다.

서비스 이용은 블로핀 거래소에 가입 후 본인 인증 KYC를 완료한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가상자산 상품별 최소 단위 각 △테더 10USDT, △비트코인 0.001 BTC, △이더리움 0.01ETH부터 Earn 프로그램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상품별 연이자율(APY)은 △테더(USDT) 최소 3%~최대 5.5%, △비트코인(BTC) 최소 0.1%~최대 3%, △이더리움(ETH) 최소 0.1%~최대 4%이다. 자유 스테이킹 이자율은 시장 상황에 따라 매시간 변동되며, 고정 스테이킹은 변동 없이 고정 이자율로 참여 가능하다.

블로핀 CEO 매트 후(Matt Hu)는 “블로핀은 정교한 보안 시스템 기반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고려한 스테이킹 상품 Earn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가상자산 투자 선택지 확장과 리스크 관리에 적합한 이상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