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밀크 X OK캐쉬백, 로드투리치 이벤트 오픈 2시간만에 조기 마감

반응형

이미지제공 : 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SK플래닛과 공동 진행한 ‘밀크-로드투리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오픈 2시간만에 조기마감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밀크-로드투리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당초 이달 말인 30일까지 예정됐으나, 이용자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조기에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로드 투 리치’는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의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로, 사용자 개인의 생활 방식과 취향에 따라 혜택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캐릭터 NFT인 ‘래키’를 부여받아 각종 퀴즈와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밀크(MiL.k)’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약 140만명의 밀크 이용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 마일리지 포인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웹 3.0에 친화적이고 이해도가 높은 이용자들의 특성이 래키 NFT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진 것으로 파악된다.

밀크파트너스와 SK플래닛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연내 밀크-OK캐쉬백 간 포인트 연동 및 교환 서비스를 오픈해 포인트 활용성과 이용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SK플래닛과 처음 함께한 공동 마케팅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공고히 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