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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IP 라이선싱 플랫폼 ‘이너부스’ 일본 첫 팝업 스토어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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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 마련된 이너부스 팝업 스토어 모습 / 사진제공 : 이너부스
일본에 마련된 이너부스 팝업 스토어 모습 / 사진제공 : 이너부스

캐릭터 IP 라이선싱 플랫폼으로 출발한 이너부스가 ‘IP 사업화를 위한 버티컬 플랫폼’으로 글로벌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일본 오사카에서 국내 캐릭터 IP를 알리기 위한 첫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너부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오사카 시부야 109 몰에서 LG유플러스의 무너, 머송, 우파루파, 삼김이 등 국내 캐릭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너부스가 선별한 캐릭터 브랜드 및 굿즈들을 일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국내 캐릭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이너부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본 내 소비자는 물론 산업 관계자에게 국내 IP를 알리고 라이선싱으로 확장하기 위한 발판을 만들 것이라며, 이너부스가 보유한 콘텐츠 및 유통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 캐릭터가 신뢰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너부스는 캐릭터 IP 중심의 창작자와 소비자, 사업자를 연결하는 캐릭터 IP 라이선싱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캐릭터 사업자와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하려는 소비재 기업을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3년 6월 ‘이너팩토리’를 론칭해 캐릭터 IP 상품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네트워크와 협력해 다양한 IP 상품을 기획·개발·제작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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