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테이크원컴퍼니,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정식 공개

반응형
NCT ZONE 공식 BI / 이미지제공 : 테이크원컴퍼니
NCT ZONE 공식 BI / 이미지제공 : 테이크원컴퍼니

그룹 NCT를 곧 모바일 게임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6일,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프로젝트를 정식 공개했다.

‘NCT ZONE’은 게임만을 위해 촬영한 독점 실사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된 게임으로,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된 NCT 멤버들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간 별도 공개된 정보가 없었던 ‘NCT ZONE’은 지난 1일, 프로젝트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SNS에 처음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공개된 BI는 게임의 핵심 공간인 행성 ‘NEOZONE’을 콘셉트로 한 디자인으로, ‘ZONE’의 ‘Z’를 번개로 형상화해 생동감을 더했다.

BI 공개 후 베일에 싸여 궁금증을 증폭시킨 ‘NCT ZONE’은 오늘(6일) 공식SNS를 통해 매거진 형식의 비주얼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며 게임 독점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테이크원컴퍼니에 따르면 ‘NCT ZONE’은 약 2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준비한 프로젝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발매를 비롯해 포토카드, ‘NCT ZONE’ 게임과 연계된 팝업 스페이스 오픈 등을 예정하고 있어 NCT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게임이 될 전망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NCT ZONE’은 대중적인 퍼즐 게임과 도시를 경영하는 SNG 요소에 NCT의 매력이 더해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게임”이라고 설명하며 “캐주얼 게임 유저뿐 아니라 K-POP을 즐기는 글로벌 모든 유저에게 사랑받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CT ZONE’은 2023년 글로벌 출시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