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셜 게임 ‘캐리버스’가 사전예약 20일만에 사전예약 36만을 돌파했다.
‘캐리버스’의 사전예약은 첫 주에 이미 10만 명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어 지난 주 돌고래 유괴단에서 제작한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36만 명이 넘는 글로벌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정식 출시 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캐리버스’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소셜 콘텐츠를 오픈월드 방식의 맵에 펼쳐놓은 소셜 게임이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부캐(아바타)를 통해 현실과 같으면서도 다른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마이플래닛’이라고 불리는 하우징 시스템에 큰 기대감을 표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자 수가 36만 명을 달성함에 따라 참여자 전원 대상 인게임 재화인 ‘벅스’ 지급이 확정됐다. 이후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에 성공할 경우 ‘황금 돼지’ 펫을 비롯해 더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을 서비스하는 ㈜캐리버스는 “한국은 물론, 동남아 지역에서도 사전예약 참가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여름 글로벌 출시 예정인 ‘캐리버스’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게임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반응형
LIST
'Kore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ltiversX Announces Liquid Staking & Lending Protocol Hatom as the Next Startup on xLaunchpad (0) | 2023.06.22 |
---|---|
뉴베이스, 코이카-몽골 국립간호대학과 의료교육 혁신 MOU 체결 (0) | 2023.06.22 |
웹3 게임 플랫폼 ‘게임 도시(GAME DOSI)’ 첫 신작 ‘프레임 암즈 걸: 드림 스타디움’ 글로벌 출시 예고 (0) | 2023.06.22 |
서비스나우, 생성형 AI 솔루션 ‘버추얼 에이전트용 나우 어시스트’ 출시 (0) | 2023.06.22 |
토큰증권 감시장치 구축 드라이브… 토큰증권 및 가상자산 공시 평가제도 개선방안 세미나 개최 (0) | 2023.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