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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바, 모든 사용자 및 비즈니스를 위한 세계 최초 올인원 AI 디자인 제품 출시로 10주년 기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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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유일의 올인원 비주얼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캔바(Canva)가 캔바 매직 스튜디오(Magic Studio) 출시로 혁신 10주년을 기념했다. 디자인 민주화라는 캔바의 사명을 강화하는 매직 스튜디오는 개인, 팀, 조직이 창의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장 포괄적인 AI 디자인 플랫폼이다.

캔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멀라니 퍼킨스(Melanie Perkins)는 “10년 전 캔바는 복잡하고 세분화 된 디자인 생태계를 단순화해 세계적으로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기 시작했다”며 “긴 여정의 다음 10년을 맞이하면서 매직 스튜디오의 출시로 엄청난 도약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매직 스튜디오는 팀이 창작하고 시각적 콘텐츠를 확장하는 방식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된 최초의 올인원 디자인 AI 도구 제품군”이라고 전했다. 이어 “복잡한 일을 단순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매직 스튜디오는 전 세계 99%의 사용자가 어려운 디자인 교육을 받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이번 출시는 흥미로운 다음 챕터의 시작을 의미한다. 당사는 1억5000만명이 넘는 개인과 수천 개의 기업이 창의성을 발휘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두 배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매직 스튜디오는 2022년 9월 캔바의 기업 중심 비주얼 제품군(Visual Suite) 출시와 올 3월 크리에이트(Create)의 신규 AI 및 마케팅 도구 출시를 포함해 12개월 동안 선보인 일련의 주요 제품 이정표 중 가장 최신 제품이다. 직장에서 비주얼커뮤니케이션의 확산에 힘입어 작년에 6500만명이 넘는 신규 사용자가 캔바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당사가 처음으로 이 수치를 달성하는 데에는 8년이 걸렸다. 캔바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1600만명의 유료 가입자와 1억50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당사의 초기 AI 기반 디자인 제품 세트는 30억 회 이상 사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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