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이스탄불'의 첫 번째 연사 명단을 발표

반응형
바이낸스 로고
바이낸스 로고

세계 최대 거래량을 기록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뒤에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는 2023년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스탄불에서 개최되는 연례 행사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이스탄불'의 첫 번째 연사 명단을 발표했다.

바이낸스의 최고 마케팅 담당자인 레이첼 콘란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는 매우 기대되며 이스탄불이라는 아름다운 도시에서 전 세계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환영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꼭 가야 할 곳입니다. 최근 몇 년간 터키는 지역과 전 세계에서 유망한 암호화폐 허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터키는 현재 전 세계에서 약 12% 정도의 최고 암호화폐 채택률을 가진 나라 중 하나로, 다채로운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스타트업 문화가 있으며 블록체인의 미래가 환영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터키는 블록체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최상의 실천 사례를 공유하며, 금융의 새로운 시대를 함께 개척하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이스탄불의 주제는 "10억 : 웹3의 미래를 떠받치다"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다음 10억 명의 사람들에게 일상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연사 명단에는 혁신가, 정책 결정자 및 산업의 선도적 사상가, 비즈니스 영향력을 가진 인물, 기업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애니모카 브랜드의 회장이자 공동 창립자 인 야트 시우, 터키 정보화 재단의 회장인 파룩 에차지바시, 칠리즈의 창립자 겸 CEO 인 알렉산드르 드레이퍼스, 더 샌드박스의 COO 및 공동 창립자 인 세바스티앙 보르제, 파리 생제르망의 웹3 및 메타버스 책임자 인 파르 헬고슨, 트러스트 월렛의 CEO 인 이오윈 첸, 유니세프의 신흥 기술 혁신 매니저 인 셰인 오코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참석자들은 또한 바이낸스의 지역 시장 책임자 리처드 텡과 최고 마케팅 담당자 레이첼 콘란을 직접 만나 볼 기회가 있다.

"우리는 항상 산업이 다른 산업 참여자와 협력하여 계속해서 성장하고 성숙해 나갈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회의는 그것이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레이첼은 덧붙였다.

이 회의는 웹3 및 최신 산업 혁신, 트렌드 및 이슈에 관한 가치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고, 개발을 촉진하며, 연결을 만들고, 도전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전통적인 금융이 블록체인의 미래를 받아들이는 터키가 배경으로 등장한다.

올해 바이낸스와 전 세계에서 많은 주목받는 기관 및 개인들이 이스탄불, 터키에서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바이낸스는 공식 채널과 이벤트 랜딩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주목할만한 연사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켓은 현재 판매 중이며, 일부 기간 동안 얼리버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