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거래량을 기록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뒤에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는 2023년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스탄불에서 개최되는 연례 행사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이스탄불'의 첫 번째 연사 명단을 발표했다.
바이낸스의 최고 마케팅 담당자인 레이첼 콘란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는 매우 기대되며 이스탄불이라는 아름다운 도시에서 전 세계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환영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꼭 가야 할 곳입니다. 최근 몇 년간 터키는 지역과 전 세계에서 유망한 암호화폐 허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터키는 현재 전 세계에서 약 12% 정도의 최고 암호화폐 채택률을 가진 나라 중 하나로, 다채로운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스타트업 문화가 있으며 블록체인의 미래가 환영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터키는 블록체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최상의 실천 사례를 공유하며, 금융의 새로운 시대를 함께 개척하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이스탄불의 주제는 "10억 : 웹3의 미래를 떠받치다"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다음 10억 명의 사람들에게 일상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연사 명단에는 혁신가, 정책 결정자 및 산업의 선도적 사상가, 비즈니스 영향력을 가진 인물, 기업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애니모카 브랜드의 회장이자 공동 창립자 인 야트 시우, 터키 정보화 재단의 회장인 파룩 에차지바시, 칠리즈의 창립자 겸 CEO 인 알렉산드르 드레이퍼스, 더 샌드박스의 COO 및 공동 창립자 인 세바스티앙 보르제, 파리 생제르망의 웹3 및 메타버스 책임자 인 파르 헬고슨, 트러스트 월렛의 CEO 인 이오윈 첸, 유니세프의 신흥 기술 혁신 매니저 인 셰인 오코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참석자들은 또한 바이낸스의 지역 시장 책임자 리처드 텡과 최고 마케팅 담당자 레이첼 콘란을 직접 만나 볼 기회가 있다.
"우리는 항상 산업이 다른 산업 참여자와 협력하여 계속해서 성장하고 성숙해 나갈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회의는 그것이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레이첼은 덧붙였다.
이 회의는 웹3 및 최신 산업 혁신, 트렌드 및 이슈에 관한 가치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고, 개발을 촉진하며, 연결을 만들고, 도전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전통적인 금융이 블록체인의 미래를 받아들이는 터키가 배경으로 등장한다.
올해 바이낸스와 전 세계에서 많은 주목받는 기관 및 개인들이 이스탄불, 터키에서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바이낸스는 공식 채널과 이벤트 랜딩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주목할만한 연사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켓은 현재 판매 중이며, 일부 기간 동안 얼리버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