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3 소셜미디어 직톡(ZIKTALK)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쾌! 통쾌! 상쾌! 사이다 맛 영상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여름철 휴가지에서 겪는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며 기분을 시원하게 하는 ‘사이다 맛 ‘ 숏폼 영상을 직톡 앱에 올린 후 직톡 공식 트위터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는 휴가지의 아름다운 경치나 본인 또는 친구, 가족과의 즐겁고 행복한 모습 등 다양한 영상을 직톡에 업로드 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1등에게 50만 원 상당의 ZIK 토큰, 2등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ZIK 토큰, 3등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ZIK토큰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영상 조회수와 유쾌함, 영상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되며 오는 8월 15일에 발표된다.
한편, 직톡은 소셜 활동에 따라 보상을 받는 웹3 소셜미디어다. 영상 크리에이터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도 영상 시청, 공유, 친구 초대 등에 대한 보상을 디지털 월렛(지갑)으로 받을 수 있다. 직톡은 폴리곤 메인넷을 지원하며,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약 12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반응형
LIST
'Kore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미디어, 첨단 캡셔닝 솔루션으로 라이브 이벤트에 혁신을 일으킬 ‘LEXI 뷰어’ 공개 (0) | 2023.07.27 |
---|---|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 스마스월드 골드콜렉션 한정판 사흘만에 ‘완판’ (0) | 2023.07.26 |
링게임즈, '스텔라판타지' 출시 100일 기념 토큰 증정 이벤트 진행 (0) | 2023.07.26 |
그레이트 한강으로 '스마트시티 서울' 미래 그린다 (0) | 2023.07.26 |
인피닛블록,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선정 (0) | 202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