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반응형
이미지제공 : 테이크원컴퍼니
이미지제공 : 테이크원컴퍼니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육성 퍼즐 SNG ‘블랙핑크 더 게임’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포토카드 ‘베이커리’ 출시 ▲경쟁 콘텐츠인 ‘라이브 챌린지’ 모드 신설 ▲ ‘스케줄 퍼즐’ 35 챕터 확장 ▲ 미니게임 콘텐츠 ‘스타일링’ 도입 ▲ 신규 의상 ‘더 걸스 레브’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이 공개된다.

게임 내 출시되는 블랙핑크의 포토카드의 테마는 ‘베이커리’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독점 콘셉트의 화보와 영상이다. 퍼즐을 즐기며 동시에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경쟁 콘텐츠인 ‘라이브 챌린지’는 특정 시즌 동안 그룹원과 함께 승리 조건을 만족하면, 누적된 결과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실시간 경쟁 콘텐츠로 유저 간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또한 글로벌 유저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는 3D 가상 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 부위별 의상을 맞추는 새로운 미니게임 ‘스타일링’이 추가되어 캐주얼 게임의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재미를 한 층 더했다. 여기에 블랙핑크 월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의상인 ‘더 걸스 레브’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메인 게임인 ‘스케줄 퍼즐’이 35챕터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 밖에 블랙핑크 멤버 별 한정 아바타 모션을 균일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보드판 뽑기’ 이벤트와 다양한 의상과 재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글로벌 정식 출시 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유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와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자리 잡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신곡 OST ‘더 걸스(THE GIRLS)’ 뮤직비디오는 게임 내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