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크리스탈, 전 리플 전무이사 나빈 굽타를 최고경영자로 임명

반응형
Navin Gupta, CEO of Crystal / Photo: Business Wire
Navin Gupta, CEO of Crystal / Photo: Business Wire

암호화폐에 대한 규정 준수 및 위험 모니터링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블록체인 정보 회사인 크리스탈(Crystal)이 나빈 굽타(Navin Gupta)를 새로운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굽타는 크리스탈의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ons Officer, COO)라는 새로운 직책으로 이동하는 마리나 카우스토바(Marina Khaustova)의 후임이다.

굽타는 크리스탈에 합류하기 전 리플(Ripple)에서 중동 및 아프리카와 남아시아 시장에서 회사의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애이치에스비시(HSBC)와 시티뱅크(CitiBank)에서의 역할과 상업용 운송 기술 플랫폼의 공동 창립자로서의 기업가적 경험으로 굽타는 크리스탈의 다음 확장 단계를 이끌 수 있는 완벽한 후보자가 되었다.

주요 규제 및 시장 개발로 인해 암호화 자산이 점점 더 주류가 됨에 따라 크리스탈은 굽타를 임명하여 블록체인 정보 솔루션을 규제 기관, 가상자산사업자(VASP), 전통 금융(TradFi) 부문 및 암호화폐 이해관계자로 구성된 전 세계의 고객들로 확장했다.

비트퓨리(Bitfury) 이사회 멤버이자 전 통화감독청(Office of the Comptroller of the Currency) 책임자인 브라이언 브룩스(Brian Brooks)는 “비트코인 ETF 승인과 같은 최근의 발전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수요 증가와 규제 요건에 뒤처지지 않기 위한 규정준수 도구 둘 다를 위한 단계를 마련했습니다”라며 “전 세계 규제 기관들과 금융 기관들은 이 자산군의 잠재적 위험에 대처할 수 있도록 보조를 맞추고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기 위해 최고의 도구 세트와 정보를 갖추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굽타는 “마리나(Marina)와 크리스탈은 뛰어난 블록체인 정보 솔루션 개발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채택이 증가하는 것을 계속 보면서 새로운 시대의 기술을 활용하여 계속 시대를 앞서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이러한 변화를 탐색하기 위해 우수한 정보와 최첨단 도구가 필요하며, 전통 금융 기관은 디지털 자산 시장에 진입할 때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비정상적일 정도로 고객 중심을 유지하여 전 세계 구석구석에 우리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2019년부터 크리스탈은 북미, 영국,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주요 금융 허브로 입지를 확장하여 금융 기관, 조사관 및 규제 기관에 블록체인 분석, 규정준수 및 위험 모니터링 솔루션을 지원한다. 크리스탈의 고객 기반은 집행 및 감독 기관에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2023년에 두 배로 증가했다. 이 제품은 실시간 간접 위험 평가를 제공하여 5만 개 이상의 독립체 및 조직을 모니터링하고 전문 사이버 범죄 조사관을 위한 독점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크리스탈은 금융 기관, 법 집행 기관 및 규제 기관에 실시간 블록체인 분석, 조사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지원공하는 선도적인 블록체인 정보 회사이다. 2018년에 비트퓨리가 설립한 크리스탈은 금융 기관이 글로벌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효율적으로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사관과 정부 기관은 크리스탈의 최첨단 기술과 고유한 실시간 정보를 활용하여 암호화폐 조사를 해결한다. 무료 블록체인 탐색기, SaaS 또는 API로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