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반 O2O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UI/UX 디자인 확정하고 개발 속도 높여

반응형
터보 플레이하우스 UI/UX 디자인 / 이미지제공 :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터보 플레이하우스 UI/UX 디자인 / 이미지제공 :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가 ‘Turbo Playhouse(터보 플레이하우스)’의 UI/UX 디자인을 확정 발표했다.

‘Turbo Playhouse’는 터보체인에 기반한 O2O(Online to Offline) 숏폼 동영상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의 캐릭터 음료와 완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동영상을 시청하면 포인트 및 NFT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애니메이션, 광고 등 플랫폼 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동시에 포인트와 NFT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획득한 포인트와 NFT는 기프티콘, 상품권 등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터보체인 재단 엄염식 회장은 “Turbo Playhouse를 포함해 터보체인과 연동된 모든 플랫폼은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도가 비교적 낮은 사용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UX로 만들어질 것”이라며 “향후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플랫폼 운영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차세대 소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
LIST